그냥 주저리 주저리 2012. 8. 14. 01:51

 

(간만에 슬램덩크를 봤더니 이런 짤이 올라온다)

 

 

하드 용량만 생각하고 있다가 막상 정리해보니... 갯수가 얼마 없다. ㅋㅋㅋ

 

뭐 계속 늘어나겠지만 현재 하드 용량은 50기가도 채남지 않았다.-_-

 

전면적인 정리를 해야할 듯. (1080P 영상 말고도 기타 등등들이 꽤 많음)

 

요즘따라 하드들 상태가 삐리한게 걱정이 된다.-_-

 

케이블만 갈아서 해결이 될 것 같으면 다행인데 어떨런지, ㅋㅋ

 

블루레이 (1080P) 애니의 종류는 현재 158개.

 

전에는 욕심으로 블루레이 원본을 받아봤었지만 그저 욕심이었다.-_- 용량이 감당이 안되고 구하기도 힘들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Reinforce 릴을 우선시하고 Zero-raws Yousei-raws 를 차선책으로 한다.

 

기존에 다른 릴을 구했다가 Reinforce 를 발견하면 이것으로 교체하는 작업도 하는 중, ㅋㅋ

 

보통 보고 지우는게 보통이겠지만 난 왠지 아깝다.-_- (왤까...!?)

Posted by PlayHob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