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주저리 주저리 2010. 3. 20. 20:50

난 뭐 특별히 건담 빠돌이? 는 아니지만 나름 좋아한다.

그래서 한캡파 (SD 건담 캡슐 파이터 한국서버) 에서도 좀 놀았고 원사까지 키워놨다. (별거 아닌 계급이지만.-_-)

그러다 각종 루머를 듣고... (중국은 울 나라에도 없는 기체가 있더라, 등등) 한번 방문.

가입 절차부터 약간 까탈스러브서 노가다 좀 하고 가입 성공.

서버가 3개네? 하나 골라서 입장.

우리 나라 캡파하고는 다르게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실행가능한 게 아닌 바로 실행파일로 게임을 켜고 로그인.

이게 로그인 화면.

로그인을 하고 들어가면 거기서도 채널을 고르는게 나온다. (과연 대륙, 인구 퍼센트 비례해서 비인기겜도 유저수가...)

*참고로 내가 해상도 설정을 건드려놔서 1024*768 이 원본이다보니 사이즈가 안 맞아서 이렇다.(겜할 때는 전체화면)

요기는 내부 서버 선택화면.


뭔가 우리나라보다 서버라던지 뭐든 정리가 잘 되어 있는 듯...


역시 중국 서버 답게 뭐든 중국어... 기체 이름까지 중국어... 젠장... 조합식 보고 있으니 재료 기체를 못 알아보겠다.

들어가서 게임을 할 때도 뭔가 제약이 있는 방이면 내가 내용을 못 읽고 들어가니 강퇴 당하는 경우가 꽤 있음...

내가 차라리 영어나 일본어면 좀 알아듣겠는데 (솔직히 일본어는 말하고 듣고는 되지만 읽고 쓰고는 G.G)...

중국말은 당최 모르겠다.-_-

샾에 들어가서 유닛 구입란을 보면 좀 충격적인게... 전부 캐쉬다... 게임머니 기체가 없음.-_-


조합식도 웃긴게 우리나라는 무조건, 무조건! 게임머니를 모아서 사야하는데 여기는 캐쉬 좝식이... 좀 많다.-_-
(캐쉬와 게임머니 둘 다 존재하는게 있는가하면 캐쉬로만 살 수 있는 녀석도 있더라는...)

그리고 캡슐을 뽑을 때 게임머니 뿐만이 아닌 캐쉬로도 뽑는게 가능하다.

110전에 코인 1개. 그리고 코인을 몇개를 씀으로써 좀 더 좋은 기체가 나올 확률을 높여주는 것도 가능하다.

최대 5개까지 가능하며 이렇게 할 경우 A, AR 랭크의 확률이 비약적으로 상승하는 것으로 보인다.
(5개 채워 넣으면 A, AR 만 나오지는 않겠지, 설마;;)


요걸 보면 알 수 있겠지만 당최 좝식 재료를 못 알아먹겠다. (알고 있는 녀석이나 한국 캡파 사이트를 보면 되지만...)

지금 날짜로 2010년 3월 20일 토요일. 나와있는 캡슐의 넘버는 39호.


중간중간에 보면 비어있는 것들이 눈에 띄는데 요상하게 대전방에 가면 캡슐로 존재하지 않는 기체들이 돌아다닌다?

대략 훑어보고 내가 내린 결론(?)은 캡슐 룸에 보면 이상하게 탭이 하나 더 있는 것을 눈치 챌 수 있을 것이다.

이걸 누르면...


이러한 것이 뜨는데 버전이 1호와 2호가 존재한다.

이 것은 무조건 적으로 캐쉬로만 가능하며 게임머니로의 구입은 불가능하다.

엑시아니 듀나메스니 이런 것들은 여기서만 나오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국 서버에서 놀면 로딩이 좀 심하게 길거나 그럴 줄 알았는데 예상 외로 한국 서버보다 빠름...

내가 느끼기는 그렇음. 한국 서버보다 빠르게 로딩이 되더라는...

8명이 로딩을 시작하면 난 대략 순위권의 로딩속도.

실력은 물론 좋은 사람은 좋지만 평균적으로 한국보다는 많이 낮다...

실제로 내가 슈츠롬 디아츠 (B) 를 끌고 다니면서 1등 횟수와 많은 Kill, 적은 수의 Death.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게임을 하면 랜팀(랜덤 팀)을 하는데 여기서는 이게 오히려 더 적다.

일병(나)에게 깨지는 하사관급 A, S 랭들을 보면 내가 고수 처럼 느껴져서 기분이 좋아진다.-_-!!!!!!!!!!!!

물론 한국 서버오면 시궁창.-_- (젠장!)

적다보니 꽤나 적었는데 암튼... 이것으로 이 글의 포스팅을 완료한닷...!
Posted by PlayHob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