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주저리 주저리 2012. 8. 3. 14:55

 

용량은 엄청 많이 차있는데 말이지... 뭔가 적어...

그래서 요즘 대대적인(과장스럽군) 보유 블루레이 애니 목록을 정리 중에 있음...

아이튠즈 음악 정리도 조금씩 해두고 있는데 손이 많이 가는군.

전에는 영어로 통일 시켜가고 있다가 요즘은 한글로 치환 중..

시리 한국어 적용에 따른 조치랄까?

'iOS6 베타 3' 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베타 2 때 있었던 비호환 문제들이 대부분 해결되었다!

베타2 를 적용했을 때 나는 이틀만에 다시 5 버전으로 내려왔다.

그러던 중 베타3 의 출시 소식을 듣고 속공으로 업그레이드! 문제가 없어졌다!

카카오톡에서 사신 첨부등이 안 되었는데 가능하게 되었다.

동영상을 넣어서 재생할 때 제대로 화면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도 해결되었다!

iOS6 베타 3 사마사마다~!

블루레이 목록은 엑셀로 정리 중!

그러나 엑셀을 다루는 스킬이 없기에 그냥 셀 크기만 만지작? ㅡㅡ

영화까지 할려고 했지만 영 영화는 손이 안 가...

애니 목록이 100개를 넘어가고 있다.

블루레이다 보니 1화당 용량이 1기가 가까이.

릴에 따라서 용량은 천차만별. 큰 녀석은 편당 2기가가 넘기도 하니...

뭐 언젠가 정리가 되겠지.

Posted by PlayHob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