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른 것은 찍어라! 2010. 4. 10. 18:04

일 다녀오고 바로 나가야되서 어두울 때, 그것도 급하게 찍고 끈매고 신고 나가서리 사진이 영 저질.-_-

요즘은 프로그램 자동(소니 P)화벨도 자동으로 놓고 찍다보니 전하고는 색감이 꽤 틀림...

이걸 산 날 신발 멀티샵만 5~6군데 이상을 돌아다녔고... 일반 매장도 꽤나 들락날락...

그러다 가는 곳마다 왠지 눈에 밟히는 녀석이 있었으니 바로 요녀석...

내가 나이키 쪽에는 좋아하는 디자인이 없다시피 했는데 요놈 참... 눈에 들어와버렸음.

이 녀석도 흰색 베이스에 빨간 무늬가 들어간 녀석이 더 눈에 들어왔지만 도저히 관리가 안될 것 같더라능...

둘 다 신어보고 한참 고민하다가 검정으로 선택...!

진짜 마음같아서는 아주 그냥 몇개 사놓고 신고 싶지만 주머니가 여의치않다.-_-

나이키 센서도 지금 살까말까 생각 중인데 뭐 조만간 살 듯. ㅋㅋㅋ

아는 형님께선 내가 이걸 산걸 보고 또 검정이냔다, ㅋㅋㅋ

내가 원래 좀 옷들이 검정 베이스가 꽤 있음... 다른 원색 옷도 있긴 하지만 주로 입는 것들이 꺼멍꺼멍...

아무튼 착용감도 좋고 나름 만족스러움.-ㅅ-)/////////////

뉴발란스 574 발렌타인 모델을 사고 싶었지만 남성 사이즈는 구할 수 없더군, 지져스...

다음에 살 신발은 무엇일까...? 후훗...
Posted by PlayHob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