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주저리주저리 2012. 8. 16. 01:42

 

 

단탈리안의 서가 마지막 장면, 이것만 봐서는 네타가 안될 것이다. ㅋㅋ;

 

나름 가이낙스의 작품이래서 나름 기대를 했었다. 그러나 이 존재 자체를 내가 잘 몰랐다는걸 보면 그리 인기는, ㅋㅋ;

 

시대 배경이 묘하게도 바로 전에 본 고식과 비슷하다... 고식은 1차 세계 대전 이후지만 이건 애매, ㅋㅋ;

 

노벨로 4권까지 나왔으며 (원작은 8권까지, 계속 나오는 지는 모름) 가이낙스의 작품.

 

별 말 없고... 가이낙스는 역시 열혈이다!!!!!!!!!??????????? (이 작품은 열혈과는 전혀 무관하다)

Posted by PlayHob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