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주저리주저리 2012. 8. 14. 14:33

뭐, 보이는데로 남자고교생들.

솔직히 일상...? 이라고는 하기 힘들지 않을까 싶지만 재미있다. ㅋㅋㅋㅋㅋ

간만에 본 개그만화라 그런지 더욱 좋게 비쳐졌다!

동생 말로는 만화책은 그닥 재미가 별로였다지만 애니화가 되면서 다른 것보다...

성우가 이걸 살렸다! ㅋㅋㅋ

내용은 네타를 내가 무지 싫어하는지라 하지 않음.

특히 히데노리의 성우가 대박이지.-_-+

스기타 토모카즈! 그의 목소리는 아주 좋돠!

내 기억에 있는 출연작은

럭키스타 (애니메이트 점원),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쿈), 은혼 (긴토키), 남자 고교생의 일상 (히데노리)

그 외에도 내가 본 작품에 꽤 나왔겠지만 제일 기억에 남는게 이 네개! ㅋㅋㅋ

다른 작품에서도 이러한 개그 케릭터로 나오는 지는 모르겠지만 일품이야!

뽀케나 츳코미나 다 어울리는 케릭터, ㅋㅋㅋ (개그성 충만)

Posted by PlayHob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