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주저리 주저리 2012. 8. 8. 02:01

 

iOS6 베타 3 버전이 되고 나서 기존에 있던 호환 문제들이 해결되었다! (내가 쓰는 앱들은, ㅋㅋㅋ)

그러던 중 별 생각없이 업데이트 확인 버튼을 눌렀는데 응?? 업데이트가 있네? ㅋㅋㅋ

업데이트 하고 나서 눈에 띈 점은... 내 폰에서만 일어나는 것인지 아니면 이게 업데이트 사항인건지

조명의 어둡고 밝아짐의 속도가 스무스해졌다. 스크롤링 할 때나 동작을 할때 느낌이 뭔가 더 스무스 해졌다.

두번째에 적은건 단순 내 느낌일지, ㅋㅋㅋ

버전이 올라가면서 호환성은 바뀐게 있을려나 했지만 역시 다 잘~ 된다!

iOS6 으로 처음 올렸을 때 전화 키패드의 변경과 음악,비디오(아이팟) 의 인터페이스가 바껴서 신선했다.

바뀌고 나서 뭐지? 하고 들여다보다가...

음악 재생 중 탐색바의 점(뭐라 해야하지, ㅋㅋㅋㅋ)이 폰을 기울일 때 마다,

금속 버튼이 빛반사 받는 것이 틀려지는 것 처럼 무늬가 움직인다!

이런 깨알같은~!!! ㅋㅋ

이번 iOS 6 은 정보를 검색해본 적이 없어서 얼마나 더 기능이 생겼는지는 모른다.

올 가을 공개 예정인 정식 iOS 6 !! 기대된다.^-^

시리 한국어는 내 발음이 엉망인지라 일본어로 하는게 오히려 인식이 잘 된다, 젠장.ㅠ_ㅠ

얼른 아이폰5 나와라~! 중간에 잠시 쓰고 동생 줄 생각으로 64기가 안하고 32기가를 해서인지 용량 부족이 심각하다.

얼른 나와죵~~

Posted by PlayHob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