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주저리 주저리 2009. 12. 9. 02:30

주말에 놀고 들어갔더니 어라? 창문들이 일렁이다가 서버리네...? (윈도 부팅실패.-_-)

두번 더 시도해본 후 똑같은 모습이 관찰되었던지라 시동 복구 시도.

대략 10번에 이은 복구 동안 부팅 실패.-_-

필요한 셋팅용 파일들을 백업시키고 윈도우 덮어씌우기...

갑자기 뭔 생각이 들었는지 64비트로 설치... 했으나 꽤나 기대 이하의 속도...

32비트 때 비해서 무지하게 느려... 뭐야.ㅠ_ㅠ

조금 깔아보고 쓰다가 콜옵 모던2 하니 이건 뭐 못할... 32비트 때는 버벅이는 것도 없더니...

아, 눈물난다.-_-

결국은 다시 32비트로 설치. 이번엔 사운드카드 드라이브가 말썽.

설치하면 다운먹어버림, 뭐 어쩌라능?

이건 내가 윈도7 첫 설치 후 오됴 드라이브 (크리에이티브 X-Fi 익뮤) 할 때도 같은 증상이 있었다.

이 증상 때문에 난 몇번에 걸친 윈도 재설치 끝에 오류없이 설치했었다;

이번엔 그 짓이 하기 싫어서 그냥 장착한 사운드는 죽이고 내장을 활성화.

리얼텍거라 그런지 그냥 지가 알아서 잡는다, 편하다.-_-

이 모든 과정을 마치고 난 후에 동생이 휴가를 나왔다, 9박짜리, ㅋㅋㅋ

대략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셋팅해주고 ㅌㅌㅌ

그러다 보니 이제껏 관리하던 자료실이니 미니홈피니, 블로그니 관리를 아예 못 했다.-_-

이 놈의 컴터 다시 손을 봐야할 텐데 이거 또 귀찮아서 언제 다 하지, ㅋㅋㅋㅋㅋㅋ

그냥 지나가다가 찍었다. 의미는 없다.-ㅅ-
Posted by PlayHobby
,